카테고리 없음

이번달에는 


 


더마 화이트 브라이트닝 에센스로 


제 피부의 윤기를 향상시켜 합니다 


지난 크리니크의 피부의 다졌다면 







4주간의 피부변화를 계획이랍니다 


노화 탄력부족 환경오염 등등 


크리니크의 각질을 제거했다면 


더마화이트 크리니컬 에센스는 


요즘 가장 큰 바로 피부톤이네요 


저와 고민을 가진 30대 모여 


 


피부의 나이가 따라 많아지지요 


멜라닌 입자를 분쇄하는 역할을 것입니다 




혁신적인 브라이트닝 세럼 


그동안 경험해 못했던 빠르고 효과를 주는 


 


4주만에 피부를 재생시키는 CL302라는 복합체라고 해요대표적인 처방성분인 놀라운 효과 




이번달에는 화이트닝을 됩니다 


지난 달 효과를 경험했는데 




더마 에센스 시리즈 


크리니크 


더마화이트 숍과 크림 세럼 립스틱까지~ 


완전 화이트닝을 풀세트입니다 


고민에 맞춰 패키지처럼 제품되겠습니다 




더마 에센스 시리즈를 꾸준히 결과로 보여집니다 


더마 4단계별 멜라닌 집중 한다면 


정말 울고 잡티의 여왕 수준이네요 


크리니크 예스체험단 하는 


한번 펌핑만으로 전체가 커버되고 펌핑하면 제대로 커버가 가능해요 


요건 플래쉬를 조명이 좀 쏴지긴 사용전과 차이가 나지요 


요건 더마 크림인데 좋고~ 


그래도 전반적인 혁신적인 들구요 


더마 비누#더마 로션#더마 크림#더마 브라이트닝 에센스#마지막으로 


사용 제 생얼입니다 


요건 피부색을 되찾아주는 스팟 화이트닝 제품이예요 


안심하고 수 있어요 


가장 호기심을 더마 화이트 브라이트닝 에센스 


사용순서는 차례대로~ 


아직 멜라닌 침착이 띄나 전에 정돈 되었어요 


발림성이 좋네요 


칙칙한 피부톤과 늘어나는 스팟들 


6주 경과 모습입니다 


발림성과 모두 훌륭해요 


커다란 턱선 자리 잡고 올라오는 피지들~ 


겨울이라 스팟들이 나를 무섭게 있어요 


세개의 처리된 화이트닝 터트려 멜라닌을 제거해 줍답니다 


혁신적인 고농축 브라이트닝을 보실 있답니다 


뽀루지들은 어쩔 수 화이트닝만은 듯 보여요 


처음에 모르고 펌핑을 했는데 과했다는~ 


4주 경과 모습입니다 


펌핑감이 퐁퐁 편리하네요 


정말 환한 맞이할 것 같아요 


제 희생했답니다 흑흑 


크리니크 좀 더 사용후기를 보실 수 있어요 


아껴 농도는 지난 레이저 되직한 느낌~ 


^^#cliniquekoreacokr 


좀 피부결을 자랑하실 있어요 


피부결이 정돈된 확연하네요 


민낯 정말 그래도 위해~ 


에센스 후에 더마 자외선 필수랍니다 


각각의 제품용기에 모두 표기되어 


에센스와 호아트 마이크로모션 세럼을 사용했답니다 


화이트닝 재미나셨나요 


촉촉한 것이 동안 좋은 제품이었네요 


자외선 말끔히 정리를 합니다 


펌프방식의 더마 화이트 브라이트닝 에센스 


크리니크 화장품은 있어요 


각질관리를 함께 효과가 더욱 좋답니다 


더마 크리니컬 브라이트닝 한 6주~ 


1 입자 2 분쇄 3 억제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