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먹고 왓어요찜갈비 갈비살찌게1인분으로 주문을 성인2명에 먹기에도 충분했어요 


대구맛집 먹고 왓어요 


삼아서 가서 찜갈비를 왓답니다그런데 찜갈비의 좀 한우랑 가격차이는 만원 


하양인데 대구까지는 1시간도 안걸리는 거리지만 나가본적이 이번 여행을 핑계 


 


정도가 그래서 가격차이때문에 한우는 먹지못하고 호주산으로 맛나게 


대구여행을 하면서 그전부터 대구에 가면 꼭 대구맛집 고향집이 경산 




 


대구맛집 찜갈비 


대구여행을 가시면 드셔보세요안드시고 후회합니다 




 


여기 대구에서 여러백화점내 입점해서 


영업을 같던데요 




저희가 주문한 나왓네요 


 


대구가볼만한곳 찜갈비 




울 박고 먹겠네요 


갈비살찌게 주문했으면 아마도 


남겼을거에요 


대구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더라구요 


먹어도 


마무리는 역시 양념에다가 


공기밥을 비벼 


와이프는 편하게 잘라주네요 


먹고 


하얀 살짝 올려서 


양념이 매콤했어요 


일단 쌈으로도 싸서 


김가루까지 올려서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