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런저런 많이 늦어졌어요 


10월의 by 미미박스 리뷰가 


그럼 개봉시작!!! 


 




선택의 우리에게 오게되는 미미박스!!!랍니다 


이번에는 미미박스 포장 보여드리고싶었어요~~~ 


 




 




 




 


알흠다운 개봉이요 




테마가 있거든요 


밋밋한 살짝~~ 


매달 미미박스에 그냥 아무아이나오는것이아니고 


촉촉함은 오래가네요 


갠적으로는 달달한 좋아하는데 


지성인 피부가 세안후 당긴다는 되면서 처음 알데되었어요 


10월의 by 미미박스 리뷰는 여기까지요~ 


투쿨포스쿨 아쿠아 미스트 


SEP 리프팅 마스크 


살짝짜면 구멍으로 크림 나오는거죠 


낫츠 아크네 포어 클렌저 


저자극이라는것도 


피부가 좀 들었는데 


색깔 메니큐어를 발라도 예쁠것같은데 


요즘 절실한게 바로 수분공급 


자기전 마지막으로 


담날 보들보들한게 좋았어요 


이번에는 10cm 눈을 속일 랍니다 


요거는 수분 에센스~ 


스프레이형이라 뿌려주면되고 


이 제품 좋았던거는 기존에 세수하고나면 


반짝반짝 이 아이를 보니까 흐믓해지더라구요 


저에게는 아주 아이였어요 


10cm 거리에서 어려 보이는 만들고 싶으시다면 


혹은 텁텁할때 


이건 오래전부터 쓰고있는 구강청결제예요 


요거는 아직 사용해보고 자세한 말씀드리겠사와요 


신경 쓰고있던터라 


40대가 되었다는걸 한게 피부인데요 


리스테린 쿨민트 


보통 립크림이 크림형이예요 


비판톨 립크림 


저처럼 싫을때 발라도 좋으네요 


저는 자기전에 듬뿍 잤는데 


이 무색무취예요 


제가 여드름성 피부거든요 


피부가 건조해지면 갈라지는 입술 


그래서 립크림을 상비하고 바르고있어요 


뭐 항상 입술이었던건 아니지만 


그리고 캠핑가서 아주 제품이죠 


요즘 볼에 하나 뽀르지때문에 


이 제품은 그런 촉촉해서 그 제일 좋았어요 


처음 뻑뻑하다는 느낌이드는데 


글로리 폴리쉬 


요리를 하다보니 손에 손톱에 칠하는일은 멀게 느껴졌는데 


톡톡 흡수되니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