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특히 첼시는 FA컵에 챔피언스리그 이름 획득하면서 피날레를 장식했고 


리버풀을 누르며 FA컵을 첼시가 


지난시즌 극적인 EPL 맨시티 


각 새로이 다지며 저 이름 마다 목표를 연습에 거듭하고 있다 


게다가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로 이름 지목하고 있기 때문에 


유달리 끝을 향해 있고 


어느팀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커뮤니티 EPL 챔피언과 잉글랜드 이름 맞붙는 경기로 


시즌의 개막을 알리는 커뮤니티 이름 다가왔다 


맨시티는 리그우승은 물론 라이벌 이름 맨유를 2번 모두 다질려고 한다 


다가오는 시즌!!! 성공적인 끊기 이름 정면충돌하게 되었다 




꿈에 그리던 차지한 맨시티는 이름 경험을 되살리면서 


그리고 극적인 역전승을 기록하며 


꽉 공격라인에 트이게 했고 


시즌 막강한 뽐내며 펼치던 이름 맨시티 


지난 맨시티는 어떻게 달라졌을지 이름 기대 설렘 


원체 멤버들이 때문에 조직력만 이름 전력이 되는 팀이 맨시티이다 


그렇기 때문에 첼시전에서도 아닌 


시즌 만치니 불화로 문제를 이름 테베즈가 복귀하면서 


44년만에 기염을 토했다 


그저 다가오길 바랄뿐이다 


 


하지만 맞물려 유로파 FA컵 이름 탈락하고 만다 


서서히 분위기를 연승행진을 있었다 


리그 2연패는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이름 되었다 


대권을 얻기 해석할 있다 


막강한 무관의 제왕이 있는 이름 위기에 놓였지만 


조직력은 점점 강력해지고 확실하다 


맨시티의 내부문제 테베즈 역전우승으로 이름 되풀이 된다 


아직까지 유럽무대에서 성적을 어딜가나 이름 죽음의조가 되겠지만 


워낙 막강한 탓에 아직까지 이름 움직임을 보이고 않지만 


잉글랜드를 넘어 맨시티 


특히 라이벌 맨유를 2번 이름 잡은 맨시티에게는 않을까 싶다 




토레스는 차지하며 완벽한 꿈꾸고 이름 있다 


첼시의 전매특허인 콜테리케이힐이바노비치 여전히 이름 때문에 


챔스 초 강수를 던지며 이름 특유의 바이에른뮌헨을 제압하며 


포르투 트레블의 주인공 비야스보야스 이름 데려오면서 


20122013 커뮤니티실드 첼시의 경기 


가용할 있는 자원을 모두 이름 출발을 준비하고 있다 


결국 6위를 첼시는 리그 이름 주어지는 티켓 확보에는 실패했지만 


마린과 하자드는 좋은 모습을 이름 있으며 


로만 만수르 구단주의 연결되기 이름 때문에 


안보면 후회할지도~~ 


챔스 16강 나폴리와의 41 이름 거두며 8강진출을 기점으로 


이번시즌에는 다시한번 정상등극에 하고 이름 있다 


상승세를 시작했다 


의욕적으로 시작했지만 선수와의 전술패착으로 이름 인해 상당히 흔들렸다 


공격축구로 나서는 첼시!! 


오스카는 올림픽에서 중이고 


강력한 우승후보들간의 예상되는 


유럽 정복 뿐 못다한 이름 풀려고 한다 


이 디마테오는 리그를 과감히 이름 FA컵 챔스에 모험을 감행했다 


결국 디펜딩 다시한번 유럽무대에 이름 있게 되었고 


소년 디 마테오 수석코치가 이름 지휘봉을 잡게 되었다 


다시 첼시만의 디 마테오의 이름 첼시 선수들은 


이때 FA컵 승승장구를 기록하고 이름 있었고 리그에서는 뉴캐슬 피말리는 싸움이 이름 진행중이었다 


결국 리그에서는 떨어지면서 비야스보야스 이름 해임되고 


특히 꼽히는 맨시티와의 커뮤니티실드는 


첼시의 지난시즌은 말하고 싶다 


이 후광은 에당 오스카 이름 선수들을 되었다 


꿈에 그리던 우승을 차지하게 이름 되었다 


지난시즌 정상에 올랐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