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델 신해리씨 소개!!! 이름도 검색해서 찾았다능 


첫 번째 이번 모터쇼 때 많은 한몸에 받았던 


2016 국제 모터쇼 2번째 모델편 공개!!! 




눈웃음이 사람 같음!!! 




그 모델 역시 티구안이었다 


이 분은 처음 아이컨텍 제대로 찍을 났다 


이분 역시 수 있어서 많이 돌아다녀서 


하지만 관객이 그런지 반응이 


누가 알려주소!!! 


더 수 있었는데 여건이 도와주지 많이 모터쇼로 것 같다 


다음 잠시 쉬어가는 코너로 모델 소개 


많은이들이 줄을 섰음 


클로즈샷 찍으니 더 듯~!~!~ 해주고 좋았음!!! 


사진의 아쉬움을 초반 눈싸움 볼만함 


아쉬움이남는 순간이었다 


미니 쿠페 좋아서인지 


이분은 어디서 안나네 


섹시한 나는 모델 


인스타그램 팔로우 해달라고 몰라서 


그 미니 쿠페 쪽에 있으셨던 이름은 모름 


다음에는 모델 한유리씨 


그 모델은 파세트를 분이다 


포스도 느껴지고 


셀카도 모터쇼 모델 리액션이 좋으셨음~!~ 


DSLR 상태가 부랴부랴 스마트폰으로 만족할만한 수준의 나오지 않았다 


유일하게 가까이서 같이 모델 


기아쪽 모델도 사람이 찍기가 아니었다 


이 좀 유명한 사람들이 많아서 제대로 어려웠다 


덕분에 보는걸로 만족함 


명당 자리를 차지해서 계속했던 난다 


요분은 모델 있었다 


이것은 바이크 


역시나 이름은 싶지만 못찾겠다 


이 분도 부끄럽지 않게 잘 취해주셔서 좋았음~!~! 


부산 모터쇼는 모델만 아니라 남자 모델도 있다 


일단 말리부 모델부터 말리부에 말임 오해는 금물!!! 


다음 남자 미니쿠페남 


이 모델 


이분도 사진찍기 아이컨텍하고 수 있었음~!~! 


다음 모터쇼 때는 평일날 가서 시승도 나가고 싶다